리조트 이야기/[경상] 경주·지리산하동

[해운대] 부산 식도락 여행

켄싱턴리조트 2019. 7. 3. 09:00

 

부산 
식도락 여행

 

여름, 하면 가장 생각나는 도시 부산! 시원한 바다와 핫한 해수욕장 외에도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도시로 유명하죠? :) 오늘은 부산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을 소개해드릴게요! 맛있는 도시, 부산을 소개합니다♥

 

 

 

먼저, 부산 토박이의 추천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프로부산러가 추천해주는 맛집으로 식도락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부산의 대표음식, 돼지국밥 맛집부터 소개합니다.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첫 번째 부산 돼지국밥 맛집은 부산역 근처에 위치한 본전돼지국밥입니다 :) 깊고 깔끔한 돼지고기의 국물맛으로 유명한 부산의 돼지국밥 전문점이에요!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 부산 분들에게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부산역에서 가까운 위치로, 부산 여행의 첫 끼를 시작하기에 딱 좋은 집이에요!

 

 

 

이미지 컷입니다.

 

두 번째 소개할 곳은 50년 전통 할매국밥이에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와 더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곳이에요. 50년이 넘은 국밥 전문점으로, 국밥뿐 아니라 수육 백반도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다음 추천해드릴 음식은 부산의 명물, 밀면입니다 (˶′◡‵˶) 새콤달콤한 밀면의 맛집은 어디에 있을까요?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밀면 첫 번째 맛집은 춘하추동 밀면입니다. :) 부산의 대표적 도심인 서면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고 가게 내부도 쾌적하고 깔끔한 곳이에요. 물밀면, 비빔밀면 모두 육수나 소스가 단 맛을 가지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딱이라고 하니, 우리 아이와 함께 부산 밀면을 먹으러 방문해보세요!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맛있는 밀면을 만날 수 있는 다음 맛집은, 국제밀면입니다. 이미 유명한 곳으로 아마 회원님들께서도 한 번쯤 들어보셨을 곳이에요. 굉장히 붐비는 곳이지만 회전율이 좋아서 대기시간은 짧은 곳이에요. 국제밀면의 비빔밀면은 매운 맛이 다소 강해 매운 것을 잘 드시지 못하는 회원님은 양념장을 덜어먹거나 물밀면을 드시는 걸 추천할게요! 전용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접근성도 좋은 곳이에요! 

 

 

 

 

 

부산은 길거리 음식으로도 유명한 곳이죠? 이번에는 부산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을 소개합니다! 떡볶이부터 씨앗호떡까지! 다양한 길거리 음식과 함께 걷는 부산,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길거리 음식의 대표주자 떡볶이! 부산 떡볶이는 다른 지역의 떡볶이보다 크고 기다란 떡으로 유명해요.  1인분이 아니라 가래떡 하나에 700원 등으로 계산하기도 한다고 하니 더 푸짐하게 즐기실 수 있겠죠? :)

 

 

 

 

두 번째 음식은, 이미 유명한 씨앗호떡입니다! 남포동 거리에 가시면 씨앗호떡 집이 모여 자리잡고 있으니, 꼭 한 번 즐겨보세요. :)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마지막 부산의 길거리 음식은, 비빔당면입니다 :) 일반 잡채와 달리 매콤한 양념에 직접 비벼먹는 재미를 주는 비빔당면은 화려한 맛은 아니지만 꼭 한 번쯤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부산의 명물 비빔당면도 놓치지 말고 꼭 즐겨보세요♥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부산의 길거리 음식이 모아져있는 곳은 바로 남포동 부산 국제영화거리입니다♥ 길거리 음식뿐 아니라 거리 곳곳에 볼거리도 많은 곳이라 부산여행 필수코스입니다 :)

 

 

 

맛있는 부산 여행! 회원특별혜택받고 가볍게 떠나보세요!

 


[해운대] 핫서머 쿨찬스 프로모션

프로모션 혜택 객실 1박 20% 할인 + 조식 2인 무료

예약기간 : 06월 27일(목) ~ 07월 18일 (목)
투숙기간 : 07월 01일(월) ~ 07월 25일 (목)
※ 금요일 - 토요일 제외

회원 예약문의 ☎ 1588-9337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