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경상] 경주·지리산하동

[경주] 경주 야경산책

켄싱턴리조트 2019. 6. 24. 07:12

 

경주
야경산책

 

무더운 여름에는 더위가 지나간 후 밤산책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경주는 그윽한 야경을 즐기며 로맨틱한 여름밤을 보내기 딱 좋은 도시입니다♥ 어둠이 내린 신라의 유적지를 거닐며 더위를 식혀보세요. 오늘은 경주의 야경산책 경로를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 코스는, 동궁과 월지입니다 :) 동궁과 월지는 원래 안압지라는 이름으로 불렸었는데, 2011년 동궁과 월지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동궁은 신라 시대 태자가 거처한 별궁을, 월지는 동궁 안에 위치한 연못을 가리킨다고 해요! 사진으로 동궁과 월지의 야경을 한 번 만나볼까요?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월지에 물이 흘러드는 방향을 따라 걷고 싶으시면, 매표소 오른쪽으로 방향을 잡으시면 돼요. 문무왕은 월지를 바다로 설정하고 만들었다고 해요. 바다같이 넓은 월지에 전각과 섬, 그리고 수목의 조명이 조화를 어우러져 비치는 모습은 신라의 로맨틱한 여름산책을 완성시켜 준답니다 :)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월지 서쪽으로 걸어가시다 보면, 두 번째 코스인 첨성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첨성대는 선덕여왕 때 만든 천문 관측대로 알려져 있어요. 첨성대는 어둠이 내려야 더욱 그 우뚝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첨성대 아래를 거닐며 밤하늘의 별을 헤아리고 있던 옛 사람의 모습을 그려보세요 :)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월정교는 신라의 왕족이 머물던 월성과 불국토 남산 사이를 잇는 다리입니다. 지난 2018년, 천 년이 넘게 잠들어있던 월정교를 국내 최대 규모의 목조 교랑으로 복원하였다고 해요! 경주의 밤을 밝히는 월정교를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월성지구의 밤을 둘러보신 후에는, 숙소로 돌아오기 전 보문관광단지에 들러 밤산책을 즐겨보세요 :) 곳곳에 켜진 색색의 조명들이 경주의 밤을 아름답게 밝히고 있답니다♡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더위가 식은 여름밤 친구, 가족과 함께 짙은 녹음사이를 거닐며 경주 여행을 마무리해보세요 ٩(ˊᗜˋ*)و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로맨틱한 신라의 여름밤 산책,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 만나보세요! 소개해드린 코스는 모두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۶•̀ᴗ•́)۶  회원님의 야경산책 여행을 위해, 오늘도 회원특별혜택을 준비했어요! 꽉 찬 혜택받고 가볍게 떠나보세요♥

 

 

야경 산책을 하고 돌아오신 후, 리조트에서 시원한 맥주파티 즐겨보세요! 비어스 & 치어스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


[경주] 비어스 & 치어스 패키지

패키지구성 객실 1박 + 생맥주 무제한
패키지가 객실회원가 

예약기간 : 06월 17일(월) ~ 08월 17일 (토)
투숙기간 : 07월 19일(금) ~ 08월 17일 (토)
※ 토요일 투숙만 제공 / 7/26 - 8/10 제외

회원 예약문의 ☎ 1588-9337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