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 26

[청평] 서울근교 가평주말여행

초여름이 다가온 요즘, 바쁜 일상을 벗어나고 싶으신 회원님들 많으시죠? 오늘은 이번 주말 당장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경기도 가평입니다 :) 경기도 가평은 맑은 자연은 물론 짜릿한 레저활동 또한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가평에서 즐기는 주말나들이, 지금 만나볼까요? 01 아침고요수목원 / 동물원 첫번째 추천 장소는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이 곳은, 초여름을 즐기기 딱 좋은 여행지입니다. 스트레스와 미세먼지로 지친 회원님들을 위한 힐링장소로 딱이랍니다. 특히 곧 여름을 맞아 활짝 핀 수국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맞춰서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죠? 아침고요수목원 위치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운영시간 수목원 8시 30분 ~ 20시 / 동물원 ..

[전 지점] 올해 여름휴가, 바다로 갈까?

매년 여름이 되면 찾아오는 고민, 산 VS 바다! 올해는 어디로 떠나실 지 결정하셨나요? 일상 속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시원한 파도소리와 함께 펼쳐진 드넓은 바다로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오늘은 숨겨진 매력이 있는 해변 추천 여행지를 소개해드릴게요♥ 01 강원도 강원도는 여름철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언제가도 아름다운 동해안으로 더위를 피해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경포대, 낙산해수욕장, 백도해수욕장 등 유명 해수욕장으로 가 시원한 바다 수영을 즐겨보세요! 강원도의 대표 해수욕장을 사진으로 먼저소개합니다! 수영을 즐기지 않으시는 회원님께서도,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많아요. 동해안 바다열차는 강릉, 동해, 삼척을 잇는 58km의 아름다운 동해안 해안선을 달리는 열차랍니다. 기차 여행의..

리조트 이야기 2019.05.31

[전 지점] 올해 여름휴가, 산으로 갈까?

벌써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요즘, 올해 여름휴가 계획을 슬슬 세울 때가 왔습니다! 회원님의 올해 여름휴가 목적지는 어디인가요? 푸르른 자연과 맑은 계곡물이 반기는 산 VS 듣기만해도 시원해지는 파도소리의 드넓은 바다! 회원님의 선택을 도와드리기 위해 켄싱턴이 여름휴가 여행지 추천을 준비했어요! 오늘은 먼저, 산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01 지리산 첫번째 소개해드릴 산은, 바로 지리산입니다 :)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이죠? 지리산에는 뱀사골, 구룡계곡 등 유명한 계곡들이 자리잡고 있어요. 지리산 국립공원, 호수고원 등 시원한 여름향기를 느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등산을 싫어하시는 분이더라도, 지리산을 따라 드라이브를 하는 것도 추천해드릴게요! 보기만해도 시원한 푸..

리조트 이야기 2019.05.30

[제주한림] 바다따라 달리는 제주 드라이브 여행

해안도로따라 제주드라이브 시원한 바다와 함께 달리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제주도의 필수 여행코스죠? 회원님의 상쾌한 제주드라이브를 위해, 켄싱턴이 해안도로 드라이브 추천 코스를 준비했어요! 바다를 따라 달리는 낭만 드라이브! 지금 소개합니다♥ 안덕면 사계리에서 송악산을 잇는 해안도로인 사계리해안도로를 소개합니다 :) 에메랄드빛 바다와 그 위에 조용히 자리잡은 형제섬을 만나는 사계리해안도로는 아름다운 절경을 만날 수 있는 코스로 이미 유명하죠? 사계리해안도로를 달리다보면, 형제섬뿐 아니라 구름모자를 쓴 한라산과 저 멀리 남쪽에 자리잡고 있는 마라도도 볼 수 있어요! 사진으로 먼저 만나볼까요? 산방산 - 송악산으로 넘어가는 길목엔 귀여운 돌하르방이 회원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ω・ิ) 사계리 해안도로를 따라..

[지리산하동] 신나게 놀자! 섬진강래프팅

자연을 만나는 짜릿한 레저! 뜨거운 햇살이 찾아온 요즘, 여름이 다가오는 걸 실감하게 됩니다 :) 벌써부터 더운 올해, 시원한 액티비티로 더위를 날려버리는건 어떨까요? 오늘은 푸르른 자연 속 맑은 강 위를 달리는 섬진강 래프팅을 추천해드릴게요! 사진만 봐도 시원한 섬진강에서 즐기는 래프팅, 특별한 여행이 될 것 같지 않나요? 사랑하는 친구, 가족들과 함께하기 딱 좋은 활동입니다! 오랜만에 함께 협동심을 느끼며 강 위를 달려가는 기분을 회원님께 알려드리고 싶어요! 청정공기를 선물하는 지리산 섬진강 물 위를 가르는 상쾌함, 지리산 하동에서 느껴보세요! 회원님의 즐거운 섬진강 래프팅을 위해 준비사항을 알려드릴게요! 햇살이 따가운 요즘, 회원님의 피부를 보호할 선크림 / 긴팔을 준비해주세요! 모자도 함께 착용하..

[지리산하동] 하동여행 힐링여행지는 여기!

지금 여행가기 좋은 하동! 힐링 여행 코스 소개 바쁜 일상 속 힐링이 필요한 회원님을 위한 힐링 여행지! 하동을 소개합니다. ٩(●'▿'●)۶ 푸르른 계절이 찾아온 5월, 피로를 풀어주는 초록색 풍경을 만나러 하동으러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굽이치는 섬진강을 따라 형성된 자연 속 공원부터 소설의 배경이 되는 최참판댁 그리고 차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하는 다원까지! 하동 여행코스를 소개합니다♥ 01 섬진강따라 공원 드넓은 섬진강을 따라 자리잡고 있는 공원은 세 가지가 있답니다. 평온한 분위기와 자연 속 풀내음을 맡을 수 있어 힐링 여행에 안성맞춤입니다♡ 하동포구공원, 하동송림공원, 하동평사리공원을 소개할게요! 섬진강을 따라 자리잡은 산책로를 걸으며 도심 속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하동포구공원 하동송림공원 하..

[해운대] 5월, 6월 부산축제 모음

올해 꼭 가야할 부산 5월, 6월 축제 벌써 뜨거운 햇살이 찾아온 요즘, 시원한 바다가 생각나지 않으세요? 언제가도 시원한 해운대가 회원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 여행가기 딱 좋은 5, 6월달을 맞아 다양한 축제가 펼쳐진다고 하니 이번 여행은 부산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핫한 부산 축제 5가지를 소개합니다! 01 부산국제연극제 문화의 도시 부산에서 열리는 부산국제연극제! 올해는 광안리가 아닌 센텀시티쪽으로 옮겨 더 다양하고 수준높은 작품을 선보인다고 해요! 신체극, 거리극, 아동극, 인형극 등 다양한 연극을 선보인다고 하니 신선한 추억을 하나 담아갈 수 있는 축제랍니다. 부산국제연극제 축제기간 2019년 5월 17일 ~ 5월 26일 축제장소 부산영화의전당 리허설룸, 부산 KNN시어터 요..

[설악비치] 바다와 함께 즐기는 애슐리W

바다와 함께 즐기는 올어바웃 설악비치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요즘, 여행가기 딱 좋은 날들입니다 :) 오늘은 설레이는 봄 바다를 만날 수 있는 설악비치 내 애슐리W 혜택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다와 함께 즐기는 든든한 조식은 물론, 달콤한 디저트 타임까지 선물하는 설악비치의 파노라마 오션뷰, 애슐리를 소개합니다.°˖✧◝(*´꒳`*)◜✧˖° 01 애슐리W 조식뷔페 탁 트인 바다와 함께 즐기는 조식을 설악비치 애슐리W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통해 살펴볼까요? 사진만 봐도 탁 트인 오션뷰에 마음이 시원해집니다. 이른 아침 봄 바다와 함께 든든한 조식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메뉴는 물론, 쉐프가 직접 준비하는 에그라이브 코너까지 준비되었다고 하니, 설악비치에 머무신다면 꼭 즐겨보셔야해요! 02 애프..

[전 지점] BEST OF BEST 프로모션

[전 지점] BEST OF BEST 5월 프로모션 프로모션 혜택 : 패밀리B 객실 2박 + 조식 2인 1회 프로모션가 : 99,000원 ※ 토요일 제외 / 평형 업그레이드 시 추가 요금 예약기간 : 05월 21일(화) ~ 05월 31일 (금) 투숙기간 : 05월 21일(화) ~ 05월 31일 (금) 회원 예약문의 ☎ 1588-9337 [전 지점] BEST OF BEST 6월 프로모션 프로모션 혜택 : 객실 2박 이상 투숙 시 30% 할인 프로모션가 : 객실회원가 30% 할인 ※ 토요일 / 연휴 제외 예약기간 : 05월 21일(화) ~ 05월 31일 (금) 투숙기간 : 06월 02일(일) ~ 06월 30일 (일) 회원 예약문의 ☎ 1588-9337 [제주 3점] BEST OF BEST 제주 프로모션 프로모..

[전지점] 마이 카 룸 출시기념 프로모션

마이 카 룸 출시기념 균일가 프로모션 객실 속 슈퍼카! 설악비치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이 카 룸이 드디어 9개 지점에 준비되었습니다 ٩(ˊᗜˋ*)و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활발한 우리 아이와 함께 휴가를 떠나고 싶지만 맘처럼 쉽지 않으셨죠? 이번 주말, 우리 아이와 함께 켄싱턴리조트로 키캉스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회원님을 위한 출시기념 특별 균일가를 준비했습니다 :) 먼저, 마이 카 룸을 소개해드릴께요! 마이 카 룸은 유아용 슈퍼카 침대 띠띠베드를 객실 안에 꾸며놓은 키즈룸과 부모님을 위한 침실로 구성되어 있는 객실입니다. 회원님의 키캉스를 위해 준비한 키즈룸인 만큼, VIB 서비스와 키즈용품대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 마이 카 룸은 객실만 제공되는 키즈룸이 아니죠! 아이만의 성을 지어보는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