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 18

[EVENT] 가장 가고싶은 켄싱턴리조트 뽑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가장 가고싶은 켄싱턴리조트 뽑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또 새로운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다음 이벤트도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내일부터 긴 황금연휴가 시작되는데 행복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켄싱턴리조트 회원서비스를 간편하게 받는 방법!▲지금 바로 눌러서 친구추가하기!

이벤트&뉴스 2017.09.29

[하동]가을여행 지리산으로 떠나자 2탄

안녕하세요~ 회원님! 지난 주 경남 하동에서 전북 남원까지 1박2일 여정 1탄에 이어서 지리산 가을여행 2탄으로 인사 드립니다^^! 이튿날 하동에서 남원으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1일차 빼곡한 일정을 이어 2일차도 쉴새없는 일정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지리산까지 오셨는데 필수 코스는 물론 맛집도 놓칠 수 없으니 열심히 따라오세요~! 자! 이제 시작합니다! 고품격 조식을 맛 볼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점 누마루 한식당에서의 조식을! 조식시간 8:00 ~ 10:00 메뉴 - 월요일~토요일(단품) 다슬기 아욱국, 황태해장국, 재첩해장국 - 일요일(뷔페) 성인 15,900원, 초등학생 이상 12,900원, 미취학 아동 5,900원 (※회원카드 소지 시 상단의 금액에서 할인 가능) 자, 이제 든든하게 아침식..

[맛있는여행]켄싱턴리조트 Χ 아내의 식탁 가을의 맛 4탄

안녕하세요. 회원님~아내의 식탁과 함께 하는 가을의 맛 4탄으로 돌아왔습니다. 맛있는 닭고기와 포근한 감자, 그리고 매콤한 국물에 밥을 쓱싹! 꿀맛인 매콤한 닭볶음탕을 만나러 가보실까요~! 재료재료(3~4인분) 닭(800g) 1마리, 감자(작은사이즈) 3개, 양파 1개, 당근 1/2개, 대파 1대, 청고추 1개, 물 3컴양념 재료 간장 5큰술, 고춧가루 4큰술, 맛술 3큰술, 설탕 2큰술 다진마늘 2큰술, 고추장 1큰술, 참기름 1큰술, 후추 약간 1. 고기 준비하기적당한 크기로 자른 닭은 깨끗이 씻은 후, 끓는 물에 살짝 데치고 찬물에 씻어 불순물을 제거해주세요. 2. 야채 준비하기감자와 당근, 양파는 큼직하게 썰고 대파와 청고추는 어슷하게 썰어주세요. 볼에 양념재료를 넣고 섞어주세요. 3. 센불에서 ..

[KENSINGTON] 폭탄할인 프로모션

[KENSINGTON] 폭탄할인 프로모션 미리 만나는 추석 특/가/혜/택♥ 켄싱턴 | 글로리 | 한국콘도이랜드파크 직영리조트 전지점 주중 입실 시 30%할인!주말 입실 시 20할인! 투숙 및 예약 기간9월 25일(월)~10월 03일(화) 공통 안내사항홈페이지 예약 및 기존 예약 시프로모션 적용 불가합니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1588-9337또는02-583-7164유선 문의 부탁 드립니다.

[남원]가을여행 지리산으로 떠나자 1탄

안녕하세요 회원님! 황금연휴도~ 단풍도~ 바람도~ 가을을 알리기 위해 오고 있는 게 느껴지시나요? 가을여행 지리산으로 떠나자 1탄을 준비해왔습니다. 1박 2일 일정으로 한발 빠르게 지리산 가을 소식을 듣고 왔답니다!! 첫 번째 날엔 경상남도의 하동으로 갑니다! GO~ GO~ 1박 2일은 지리산을 느끼기에 너무 짧은 일정이라 지리산의 많은 가을 소식을 알려드리기 위해 조금은 빡빡한 일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아침 아홉시에 가을 향기를 내뿜는 경남 하동으로 GO GO~! 서울에서 하동은 자가용으로 약 네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점심은 여행의 별미 휴게소 음식으로 먹기로 했어요. 휴게소 음식하면 빼놓을 수 없는 통감자도 잊지않았답니다. 하동에 가는 직전 길목에 위치한 지리산 단풍으로 유명한 피아골에 들렀는데 벌써 단..

[EVENT] 가장 가고싶은 켄싱턴리조트 뽑기 이벤트

안녕하세요!시원한 바람따라~ 새로운 이벤트로 찾아왔습니다!켄싱턴리조트 홈페이지로 방문하셔서~ 올 가을 가장 가고싶은 켄싱턴리조트를 뽑아주세요! 1번 후보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점입니다. 지리산 가운데에 한국의 미를 진정으로 느끼실 수 있는 리조트랍니다. 피아골 단풍축제 현장도 가까워서 가을 여행에 제격입니다~! 2번 후보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점입니다. 아기자기한 도시 남원은 도시 곳곳에 꽃들을 만나실 수도 있고 지리산하고도 가까워 맑은 공기를 흠뻑 마실 수도 있는 가을여행 추천 지점입니다~! 3번 후보 제주 바다를 가을에도 따스한 햇살과 만날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점입니다. 한적하고 평화로운 바다를 만끽하고 싶다면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점의 로비라운지를 추천드립니다~! 4번 후보는 바로 켄싱턴리..

이벤트&뉴스 2017.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