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수도권] 청평

[청평] 서울근교 가평주말여행

켄싱턴리조트 2019. 5. 31. 15:32

 

초여름이 다가온 요즘, 바쁜 일상을 벗어나고 싶으신 회원님들 많으시죠? 오늘은 이번 주말 당장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경기도 가평입니다 :) 경기도 가평은 맑은 자연은 물론 짜릿한 레저활동 또한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가평에서 즐기는 주말나들이, 지금 만나볼까요?

 

 

 

01

아침고요수목원 / 동물원

 

첫번째 추천 장소는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이 곳은, 초여름을 즐기기 딱 좋은 여행지입니다.  스트레스와 미세먼지로 지친 회원님들을 위한 힐링장소로 딱이랍니다. 특히 곧 여름을 맞아 활짝 핀 수국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맞춰서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죠?

 

 

 



아침고요수목원

위치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운영시간 수목원 8시 30분 ~ 20시 / 동물원 성인 10시 ~ 18시
입장료 수목원 어른 9,500원 / 청소년 7,000원 / 동물원 성인 12,000원 / 청소년 11,000원
문의 1544-6703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침고요동물원이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싱그러운 식물을 본 후에, 귀여운 동물친구들을 만나러 가보세요♥ 여름을 맞아 신이난 동물들이 회원님을 맞아줄거랍니다.

 

 

 

02

가평수상레저

 

여름하면 가장 하고싶은 활동, 수상레포츠겠죠? 수상레포츠를 즐기기 위해 멀리 바다까지 찾아갈 필요없어요. 가까운 가평에서 스릴만점 수상레포츠를 즐겨보세요!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가평을 지금 만나볼까요?

 

 

 

 

03

수영장

 

회원님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켄싱턴리조트 청평의 하트 수영장! 벌써 무더워진 여름날씨를 피해 떠날 최고의 목적지 아닐까요? 야외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고 꿀맛 조합 치킨을 즐겨보세요! 켄싱턴 청평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

 

 

 

벌써 2019년의 반이 지나고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번 주말, 켄싱턴리조트 청평으로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여행을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