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제주] 서귀포·한림

[제주중문] 가벼운 제주 나들이, ONLY FOR MEMBERS!

켄싱턴리조트 2019. 5. 9. 09:08

가벼운 제주 나들이
ONLY FOR MEMBERS!

여행가기 좋은 달! 5월이 돌아왔습니다 :)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을 준비하셨다면, 제주의 봄을 만나러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싱그러운 자연과 푸르른 바다를 함께 만날 수 있답니다 ٩( 'ω' )و 회원님의 더욱 즐거운 제주여행을 위해 오늘은 제주 대표관광지를 소개합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관광지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제주 관광지 소개
제주중문관광단지

 

제주도의 핵심 관광지죠? 제주중문관광단지는 제주 남쪽 해안가에 위치한 관광 위락 단지로, 제주 여행의 첫걸음이 되는 곳입니다. 단지 안에는 선인장을 비롯, 세계 각지의 식물을 만날 수 있는 여미지식물원, 귀여운 돌고래, 바다사자, 펭귄 등의 묘기를 볼 수 있는 퍼시픽랜드 등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그리고 푸르른 제주 바다를 대표하는 해안절벽과 천연기념물 해안주상절리를 만나볼 수 있어요. 사진을 통해 만나볼까요?ヾ(^ω^*)

제주중문관광단지 중문관광안내소 /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여미지식물원 

여미지식물원 /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여미지 식물원은 3만 4천여평 규모의 동양 최대 온실식물원이라고 해요! 계절마다 특색있는 전시와 이벤트가 이루어진다고 하니, 제주에 가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퍼시픽랜드

 

퍼시픽랜드에서는 요트투어도 제공하고 있어요! 선상낚시, 요트 내 만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퍼블릭투어 말고도 단독 임대가 간으한 프라이빗 투어, 바다 위 일출을 만나는 썬라이즈 투어 등 다양한 성격의 투어를 제공하니, 한 번 즐겨보시는 것도 괜찮겠죠?

 

퍼시픽랜드 요트투어 /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제주중문 대포해안주상절리대

제주중문 대포해안주상절리대 /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제주중문 대포해상주상절리대 /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제주중문 대포해상주상절리대는 천연기념물로 지정될 정도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중문관광단지 내 가장 인기있는 명소기도 합니다 :) 그림같은 절경을 봄바다와 함께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한국콘도
제주중문

아름다운 관광지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곳, 제주중문관광단지에는 한국콘도 제주중문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한국콘도 제주중문은 지역 내 좋은 위치를 선점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제주중문점 또한 전망 좋은 언덕 위에 자리를 잡고 있어요! 한국콘도 앞 산책코스는 이미 관광객들 사이에서 아름다운 전망으로 유명하답니다!

 

 

봄 날, 제주로 가벼운 여행을 떠나시도록 켄싱턴히 회원님만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ONLY FOR MEMBERS 혜택을 소개합니다! 
제주 관광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은 제주중문에서 봄 날의 제주를 만나보세요!


[제주중문] ONLY FOR MEMBERS

프로모션혜택 
1박 투숙 시 객실회원가 30% 할인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회원가 50% 할인

· 예약기간 : 2019. 05. 09(목)~2019. 06. 10(월)
· 투숙기간 : 2019. 05. 09(목)~2019. 09. 30(월)


회원 예약문의 ☎ 1588-9337

📱모바일앱 다운로드
[아이폰] https://apple.co/2UaYbk8
안드로이드] http://bit.ly/2UdyCz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