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강원] 설악비치

[설악비치] AGAIN! GO EAST!

켄싱턴리조트 2019. 4. 25. 16:38

 

 

여행으로 봉사가자!
속초 먹거리 여행코스

AGAIN! GO EAST! 지금 가기 딱 좋은 동해안! 바다와 맛집이 반기는 곳이죠? 켄싱턴 설악비치에서는 굳이 맛집을 찾아나서지 않으셔도 돼요! 리조트 내 맛집이 회원님을 위해 준비하고 있답니다. 속초 별미인 중앙닭강정, 바다와 함께 즐기는 애슐리W까지!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바다와 함께 즐기는 속초 필수 음식!

사람이 붐비는 맛집에서 기다리기 힘드셨죠?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편하게 별미를 맛보실 수 있답니다. 속은 바삭 겉은 촉촉한 속초의 핫한 중앙닭강정을 리조트 내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도소리와 함께 즐기는 치맥! 설악비치에서 즐겨보세요~ 

속초 중앙닭강정

 

바다와 함께 즐기는 한 끼

설악비치 애슐리W는 이미 속초 맛집으로 유명해요! 최근 모닝뷔페에는 쉐프가 즉석에서 제공하는 에그라이브코너가 개설된 점, 알고 게셨나요? 런치 / 디너 메뉴에는 싱싱한 씨푸드 메뉴가 추가되었다고 해요! 설악비치 애슐리W는 탁 트인 전망으로도 유명해요! 바다와 함께 즐기는 한 끼, 설악비치에서 만나보세요 :)

 

 

아름다운 전망이 눈앞에 펼쳐지는 객실

설악비치 객실이 리뉴얼 되었다는 사실, 다 알고 계시죠? 깔끔해진 객실 앞에 펼쳐진 동해안을 즐겨보세요! 방 안에서 만나는 파도소리와 바닷바람이 여행에 힐링을 더해준답니다. 봄을 맞아 푸르른 설악산을 보고 싶으시면, 산 전망을 선택하셔도 좋아요! 자연 속의 힐링을 방 안에서 즐기실 수 있답니다.

 

설악비치 오션뷰 객실

 

설악비치 오션뷰 객실

 

설악비치 마운틴뷰 객실

 

해수사우나 힐링여행

속초 여행의 마지막 코스는 사우나에서의 힐링 어떨까요? 설악비치의 해수 사우나는 100가지가 넘는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준답니다. 리뉴얼을 통해 교체된 매직 미러로 파노라마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어요!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힐링 타임, 설악비치에서 누려보세요!

설악비치 해수사우나

 

 

지금! 가벼운 혜택받고 동해안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 •̀∀•́ )✧


[설악비치] AGAIN! GO EAST! 

캠페인혜택 : 전 평형 55,000원

· 판매기간 : 2019. 04. 25(목)~선착순 500팀
· 투숙기간 : 2019. 04. 25(목)~2019. 05. 31(금)

회원 예약문의 ☎ 1588-9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