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 14

[해운대] 부산 센텀 맥주축제

2018 센텀 맥주축제는 5월 31일(목)부터 6월 10일(일)까지 11일간 KNN 센텀 광장에서 개최됩니다.2013년부터 시작하여 부산을 대표하는 지역축제를 뛰어넘어 대한민국의 축제로 성장하였고 부산 시민들과 소통하고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여 외국인 관광객 유입까지 다양한 문화 행사로 대표적인 도심형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습니다.오후 5시에서 10시까지 센텀 KNN타워 광장에서 개최되며 최고의 걸그룹 댄스팀, 신나는 LED EDM 파티 등 다양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무제한 맥주와 문화공연,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맥주와의 환상 조합 먹을거리들을 입장료 1만원으로 즐겨보세요! 11일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센턴 맥주축제 기념컵을 선착순으로 드린다고 합니다.글로리콘도에 투숙하시면서 센..

[남원] 곡성 세계장미축제

[남원] 곡성 세계장미축제 유럽 최신품종 1004종의 장미를 테마곡성 세계장미 축제 매년 싱그러운 5월에 펼쳐지는 제 8회 곡성 세계장미축제, 유럽 최신품종 1004종의 장미를 테마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개최됩니다. 주체할 수 없는 장미의 향연은 매년 SNS를 통하여 퍼져나가며 형형색색 꾸며진 포토존은 멋진 경관과 사진 속에 최고의 순간을 남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습니다.섬진강기차마을 내에서 장미축제를 진행하며 장미축제외에도 동물농장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신다면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하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장미공원에 들어서면 꽃밭과 터널에 매달려있는 장미가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어 장미와 한껏 사진을 찍어보세요 세계 각국의 장미가 만발하고 향기로움이 가득해 둘러보는 내내 장..

[남원] 바래봉 철쭉제

[남원] 바래봉 철쭉제 붉은 빛으로 물든 바래봉 남원 철쭉제 바래봉은 스님들의 밥그릇인 바리때를 엎어놓은 모습과 닮아 바래봉이라는 명칭이 붙어졌다고 합니다. 둥그스름하고 순한 산릉인데다가 일부러 가꾸어 놓기라도 한 듯 초원의 여기저기에 철쭉이 무리지어 있습니다. 산판길이 끝나는 바래봉 정상 아래부터 철쭉 군락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며 사람의 허리나 키 정도 크기로 산 아래에서 피기 시작합니다. 5월 하순까지 철쭉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으며 바래봉 철쭉의 백미는 정상에서 약 1.5km 거리의 팔랑치 구간입니다. 바래봉 정상은 지리산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도 손꼽힙니다. 동쪽의 천왕봉에서 서쪽의 노고단에 이르는 지리산 주능선 전체가 파노라마처럼 전개되고 굽이치는 암봉이 공룡등을 연상케합니다.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