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강원] 설악비치

[설악비치] 설악비치 해변즐기기

켄싱턴리조트 2019. 6. 26. 09:00

 

설악비치
해변즐기기

 

안녕하세요◝(*'◡'*)◜ 무더운 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여름휴가 계획세우셨나요? 시원한 파도소리와 부드러운 모래사장이 반기는 해변으로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시원한 파도소리와 부드러운 모래사장이 회원님을 반기고 있답니다 :) 오늘은, 회원님만을 위해 준비된 설악비치의 프라이빗 비치를 소개해드릴게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은 지점 바로 앞, 켄싱턴 해변이 펼쳐져있답니다 :) 덕분에 지점 내 곳곳에서도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 여행 내내 바다와 함꼐할 수 있어요. 켄싱턴 해변의 모습을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켄싱턴 해변은 설악비치점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프라이빗 비치로, 붐비는 여름휴가 기간에도 조금 더 여유롭게 해수욕을 즐기실 수 있어요. 해수욕을 즐기신 후 바로 숙소에 들어와서 쉬실 수 있는 최적의 위치랍니다 :) 해변 내에서는 튜브, 구명조끼 등의 대여서비스 부터 해변을 즐기기 위한 필수품! 썬베드와 파라솔 대여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숙소 앞에서 즐기는 신나는 해수욕! 올해는 켄싱턴 해변으로 떠나보세요♥

 

 

켄싱턴 해변에서는 해수욕 외에도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다음에 모래사장 곳곳에 포토존이 펼쳐져 있어 가족, 친구들과의 추억을 남기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

 

 

해변에 자리잡은 비치버스, LOVE 의자 등 인생샷을 찍을 명소가 곳곳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 회원님도 설악비치에서 남기는 인생샷, 이번 여름에 담아가세요!

 

 

오늘도, 회원님이 켄싱턴 해변을 100%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혜택을 준비했습니다♡
회원전용혜택받아 가벼운 여름휴가 떠나보세요! °˖✧◝(*´꒳`*)◜✧˖°

 


[설악비치] 온 더 비치 패키지

패키지구성 객실 1박 + 해변 파라솔 선베드 대여 + 빙수
패키지가 객실회원가  + 30,000원

예약기간 : 06월 18일(화) ~ 08월 17일 (토)
투숙기간 : 07월 19일(금) ~ 08월 17일 (토)
※ 7/26 - 8/10 제외

회원 예약문의 ☎ 1588-9337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