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제주] 서귀포·한림

[제주한림] 바다따라 달리는 제주 드라이브 여행

켄싱턴리조트 2019. 5. 29. 11:01

해안도로따라
제주드라이브

 

 

 

시원한 바다와 함께 달리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제주도의 필수 여행코스죠? 회원님의 상쾌한 제주드라이브를 위해, 켄싱턴이 해안도로 드라이브 추천 코스를 준비했어요! 바다를 따라 달리는 낭만 드라이브! 지금 소개합니다♥

 

 

 

 

안덕면 사계리에서 송악산을 잇는 해안도로인 사계리해안도로를 소개합니다 :) 에메랄드빛 바다와 그 위에 조용히 자리잡은 형제섬을 만나는 사계리해안도로는 아름다운 절경을 만날 수 있는 코스로 이미 유명하죠? 사계리해안도로를 달리다보면, 형제섬뿐 아니라 구름모자를 쓴 한라산과 저 멀리 남쪽에 자리잡고 있는 마라도도 볼 수 있어요! 사진으로 먼저 만나볼까요?

 

 

산방산 - 송악산으로 넘어가는 길목엔 귀여운 돌하르방이 회원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ω・ิ)
사계리 해안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주요 관광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마파도와 가파도를 만날 수 있는 송악산

 

 

일몰이 아름다운 형제섬

 

자연이 만들어낸 조각품, 산방산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제주 서부 신창리에 위치한 신창풍차해안에는 키카 큰 풍차 6기가 해안 곳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람이 유난히 많이 부는 자연 조건을 활용한 풍력발전단지의 풍차라고 해요! 제주 해안도로 중에서도 가장 낭만적인 풍경을 지닌 곳으로 유명하니, 해질 무렵 찾아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노을진 로맨틱한 바다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신창풍차 해안도로는 로맨틱한 데이트에 딱 맞는 곳입니다♡ 드라이브를 즐기며 감성적인 카페에 들러 티 타임을 가지는 건 어떨까요? 해안도로 근처에 위치한 로맨틱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풍차와 바다를 만날 수 있는 카페 울트라마린입니다! 인스타 핫스팟으로도 유명한 로맨틱한 곳이지만, 달콤한 디저트의 맛 또한 뛰어나다고 해요! 따뜻한 차 한 잔과 달콤한 디저트 타임으로 휴식을 즐겨보세요♥

 

 

 

바다 위를 달리는 느낌을 제대로 느끼고 싶은 회원님은, 한림해안도로를 찾아보세요 ٩(๑❛ᴗ❛๑)۶ 햇빛에 반짝이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달릴 수 있는 곳입니다. 한림해안도로를 따라 위치한 벽화는 드라이브의 재미를 더해준답니다!

 

 

 

사진만 봐도 아름다운 전경을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커브를 돌때마다 그림같이 펼쳐진 바다를 만나실 수 있답니다. 특히 한림해안도로는 붐비는 관광지를 벗어나 진짜 제주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요 :) 제주의 바다를 가장 가깝게 느끼고 싶다면, 한림해안도로를 선택해보세요! :)

 

 

도로 곳곳에 앉아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정자도 마련되어 있으니, 잠깐 쉬어가시는 건 어떨까요? 한적한 정자에서 바다바람과 파도소리와 함께 휴식을 즐겨보세요!

 

한림해안도로는,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한림점도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있으니, 드라이브를 즐기신 후에도 제주바다와 함께 휴식을 즐기실 수 있어요♥ 탁월한 오션뷰로 회원님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한림점, 사진으로 먼저 소개할게요!

 

 

아름다운 에매랄드빛 바다와 마주보고 있는 제주한림점에는, 오션뷰 카페도 준비되어 있어요! 제주한림점을 찾아주신 회원님은 꼭 즐기시는 곳입니다 :) 

 

 

 

바다와 달리는 제주해안도로 드라이브를 즐기기 위해서는 렌터카카 필수겠죠? 회원님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켄싱턴이 렌터카를 제공해드려요! 회원님을 기다리는 제주한림점으로 어서오세요!
혼저옵서예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

 


[제주한림] 혼저옵서예 패키지

패키지구성 : 객실 1박 + 렌터카 24시간
패키지가 
주중 21평 59,000원 / 35평 79,000원
금요일 21평 65,000원 / 35평 89,000원
※ 토 / 연휴 제외

· 예약기간 : 2019. 05. 30(목)~2019. 06. 19(수)
· 투숙기간 : 2019. 06. 01(토)~2019. 07. 18(목)


회원 예약문의 ☎ 1588-9337

📱모바일앱 다운로드
[아이폰] https://apple.co/2UaYbk8
[안드로이드] http://bit.ly/2UdyCz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