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수도권] 청평

[전지점] 마이 카 룸 출시기념 프로모션

켄싱턴리조트 2019. 5. 20. 09:26

 

마이 카 룸 출시기념
균일가 프로모션

 

객실 속 슈퍼카! 설악비치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이 카 룸이 드디어 9개 지점에 준비되었습니다 ٩(ˊᗜˋ*)و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활발한 우리 아이와 함께 휴가를 떠나고 싶지만 맘처럼 쉽지 않으셨죠? 이번 주말, 우리 아이와 함께 켄싱턴리조트로 키캉스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회원님을 위한 출시기념 특별 균일가를 준비했습니다 :) 먼저, 마이 카 룸을 소개해드릴께요!

 

 

마이 카 룸은 유아용 슈퍼카 침대 띠띠베드를 객실 안에 꾸며놓은 키즈룸과 부모님을 위한 침실로 구성되어 있는 객실입니다. 회원님의 키캉스를 위해 준비한 키즈룸인 만큼, VIB 서비스와 키즈용품대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

 

 

마이 카 룸은 객실만 제공되는 키즈룸이 아니죠! 아이만의 성을 지어보는 모래놀이 세트, 창의력을 길러주는 모나르뗴 등 아이를 위한 선물이 가득한 곳이랍니다:)
※ 지점별 상품구성이 상이하니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아이만 즐거운 키캉스는 조금 부족하겠죠? 부모님을 위한 레트로게임도 준비되어 있답니다(๑`・ᴗ・´๑)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를 위한 선물! 회원님을 위한 균일가 혜택과 함께 만나보세요.  마이 카 룸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지점별 상품구성이 다르니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하세요~)

 

 

 

 

 

 

 

 

 

 

회원님을 위한 마이 카 룸 출시 기념 프로모션! 균일가 헤택 받고 이번 주말, 켄싱턴으로 키캉스 떠나보세요ヾ(^ω^*)


예약기간 2019.05.14(화) ~ 2019.05.31(금)
투숙기간
2019.05.14(화) ~ 2019.07.18(목)

회원 예약문의 ☎ 1588-9337

📱모바일앱 다운로드
[아이폰] https://apple.co/2UaYbk8
[안드로이드] http://bit.ly/2UdyCz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