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5

[KENSINGTON]이번 여름휴가엔 맛있는 BBQ여행!

낮에 강렬한 여름 태양에 지쳤다면여름 저녁 태양이 물러가고 알게 모르게 불어오는 바람에 시원하다고 느끼죠! 늦게 어두워지는 여름밤은 바깥에서 BBQ 즐기기에 딱 좋은 계절이에요. 특히나 그 BBQ를 즐기는 주변 풍광이 아름다우면 더 맛있게 느껴져요. 행복한 여름휴가의 마무리를 전국 켄싱턴리조트의 BBQ와 함께해보세요. 01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바다를 보고 즐기는 비치 BBQ! 모래사장 위에서 BBQ를 즐기는 기분이 드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BBQ는 여름철 정말 인기가 좋답니다.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되니 해수욕을 즐기러 가기 전 미리 예약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아름다운 풍경이 그날 BBQ를 더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거랍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BBQ위치 야외 테라스 BBQ운영일자 7월 13일 ~ 8..

리조트 이야기 2018.07.27

[해운대] 부산여행, 해운대 바캉스로 여름 휴가 준비 끝!

올여름 휴가철, 어디로 떠날지 결정하셨나요? 빠듯한 일상 때문에 아직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하셨나요? 숙박이든 관광지든 붐비는 여름철!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롭게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즐기고 싶다면, 글로리콘도 해운대와 함께하세요. 해운대 전망이 보이는 객실부터 여유롭게 스위밍과 치맥을 즐길 수 있는 해운대 해수욕장 파라솔&돗자리까지~ 꼭 필요한 여름 부산여행 혜택만 쏙쏙 들어있어 나만의 여름 휴가를 계획할 수 있답니다 :-) 01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여름에 떠나기 좋은 힐링 여행지, 부산! 글로리콘도 해운대 주변에 위치한, 부산 바다 중에서도 가장 핫한 해운대 해수욕장은 일찌감치 6월 1일에 개장되어 많은 사람들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있어요. 특히나 올해에는 ..

[경주] 경주 여행코스, 시원한 비어 파티로 무더운 여름을 쿨하게!

'수고했어 오늘도~' 지치고 힘든 일상, 그래서인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기로 약속한 경주 여행코스가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낮에는 경주월드에서 스릴을 만끽하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밤에는 야외 가든 바비큐장에서 시원한 생맥주로 무더위를 날려버리기. 다음 날에는 다채로운 메뉴가 가득한 조식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 뒤 경주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물놀이 즐기기. 진짜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여름 휴가 계획 아닌가요?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경주로의 여행 지금부터 소개해드려요 :-) 01 경주월드경주월드에 국내최초 다이브코스터 '드라켄'이 올해 5월 1일 생겼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90도로 수직하강하는 2드롭 회전의 스피드를 즐길 수 있어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놀이기구랍니..

[KENSINGTON]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켄싱턴리조트 야외수영장

물놀이가 생각나는 너무 더운 날씨! 2018년 켄싱턴리조트의 수영장 오픈일자를 체크하고 여름휴가 계획을 미리 세워보세요! 지역별 가고 싶은 수영장을 체크해보세요~ 01 켄싱턴리조트 청평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가깝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많아 선호하는 켄싱턴리조트청평! 켄싱턴리조트 청평 야외수영장 운영기간 2018.6.16 - 8.25운영시간 일 - 목 10:00 - 18:00 / 금 - 토 10:00 - 19:00이용요금 13세 이상 12,000원 / 12세 이하 9,000원 (투숙객, 분양회원, 지역주민 할인 : 13세 이상 9,000원 / 12세 이하 7,000원) 문의 031-584-9380 02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아이들을 위한 키즈 수영장! 켄싱턴리조트 남원 키즈 수영장운영기간 20..

리조트 이야기 2018.07.25

[남원] 한여름밤의 소리여행과 떠나는 1박2일 여행

본격적인 여름더위가 시작되고 이제 우리 아이들의 여름방학도 시작~! 여름휴가계획은 다들 세우셨나요? 올 여름 즐길 거리 많은 전북남원으로 가족여행을 떠나보세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점 야외수영장에서 아이들과 놀고 지리산 계곡에서 자연을 느끼며 피서 온 기분을 팍팍 느낄 수 있답니다. 게다가 이번 여름 남원에서는 다양한 음악공연을 만날 수 있는 한여름밤의 소리여행을 즐길 수 있어 더 좋답니다~! 남원여행 1일차 01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야외키즈수영장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점에 있는 야외키즈수영장! 투숙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야외 키즈수영장 이용이 가능해요. 수심은 90cm 내외로 키즈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신나는 여름방학을 선물할 수 있어요. 야외키즈수영..